에어컨 AS접수가 7/15일 처음으로 햇구요
그후 카톡상담 및 본사 재통화를 하였습니다 .
대리점측에 연락해서 날짜를 잡아주신다고 했는데 전혀 연락도 없고요
검단 대리점측에 전화해도 전혀 연결 안되고요 문자해도 답도 없고요
오늘 본사측에 열번이상 전화해서 여러번 상담 연결을 해도 안되고요
카톡상담으르도 남겨놨는데 전혀 읽지도 않는 상태입니다 .
제품에 대한 책임을 전혀 지지 않으시네요
소비자 입장에서 할수 있는 방법으로 다 접수를 하고 연락을 해봤지만 연락조차 없어
오늘 소비자 고발센터에 접수 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시기에 어떠한 대처도 없이 전혀 연락도 안되는 이 상황에 제품에 대한 불신만 커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