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6월초에 에어컨을 구매했습니다
6월7일 설치를 받았는데 시운전도 못한상태에서 에러가 계속떴습니다
새제품 설치했는데 에러뜨고 어이가 없었는데 설치하시는 분에 써비스 센타로 연락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설치비만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날 기다렸는데 오후까지 연락이 없어 서비스센터로 전화했더니 서비스 신청 내역이 없어서 직접 서비스 신청을 했습니다
써비스센터에서 나오신분은 설치분량으로 판이 타버렸다고 키판을 바꾸고 가셨습니다
처음부너 말썽부리는 에어컨이 짜증도 나고 처음부터 고장나는 전자제품은 계속 속을썩인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새제품으로 바꾸고 싶었지만
판매점 설치하시는분 써비스센터 모두가 키판 전체를 바꿔서 고장이 안날것이라고 말했지만
한달이 조금지나고 나서 또 고장이 났습니다
이더운 날씨에 이번에는 설치 불량으로 냉매부족....
어이가 없네여 a/s기사분은 설치하신분과 이야기 하라고 하고 판매자분도 설치센타로 연락만 하겠다고 하고 아무도 잘못한사람 책임지는 사람도 없네요
판매자 써비스센터 설치하는곳 전부 다른곳으로 연락하라는 이야기만 나오네여